햇살론 유스 보증심사기간 부결 서류 추가대출 후기

햇살론 유스 보증 심사기간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기간 및 부결 후기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유스 심사기간은 빠르면 당일 승인 가능하지만 보통 3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서류 제출을 제대로 하면 보완요청이 나오지 않아서 더 빠르게 승인 완료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심사중 상태로 상당한 기간이 진행된다면 그 사이 카드 연체나 다른 대출을 알아보기도 합니다. 햇살론 유스 은행 간 전산으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다른 곳 조회를 하면 기록이 남게되므로 최대한 신용에 영향이 안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유스 부결

햇살론 유스 청년 대학생 취준생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하므로 심사가 까다롭지 않지만 여러가지 조건으로 인해 부결된 경우 커뮤니티등에 공유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햇살론 유스 대출 부결 후기 정리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전 최근 3개월 내에 다른 대출을 받은 경우
  2. 최근 3개월간 본인 명의 휴대폰요금 또는 전기세 요금 등 미납 연체가 있는 경우
  3. 취업 직전이라 소득증빙이 없는 상태에서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을 하거나 연체한 경우
  4. 소득 대비 기존 대출이 과도하게 많은 경우
  5. 각 상황에 맞는 필수서류 제출이 미비한 경우
  6. 기존 대출에 대한 이자 미납 등 신용정보상 연체 기록이 있을 경우
  7. 최근에 연봉상승이 진행된 경우 (연봉 3500만원 이상은 지원대상 불가)

햇살론 유스 대출 후기

햇살론 유스 대출 후기를 통해 보증심사 기간 당일 처리 거의 불가하면서 보통 3일정도 소요됨을 알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신청은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으로 더 연기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추가대출 이용하는 사람도 많이 있으므로 만족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

햇살론 유스 보증한도

햇살론 유스 보증료 한도는 동일한 사람일 경우 기준으로 최대 1200만원까지입니다. 1200만원 다 받은 후 금액을 다 갚아도 다시 쓸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생활자금의 경우 반기당 300만원, 특정용도 자금은 연간 600만원까지 한도 가능하며 추가대출 가능합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료 계산은 대출금액에 보증료율과 거치기간 및 상환기간을 곱해서 계산합니다.

  • 대출한도 : 1인 최대 1200만원
  • 대출금리 : 3.6% -4.5%
  • 대출기간 : 최대 15년
  • 대출자격 : 만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대학생 또는 쳥년

일상회복 특별융자 지원금 대상자 신청 방법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