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효소 만들기 구매 가격 효능 피앤효소 만드는법

피엔효소 만들기

피엔효소란 내 몸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피를 맑고 따뜻하게 하는 작용을 하는 제품입니다. 만가지 병은 한가지 원인으로 생기는데 그것은 피가 탁하고 체온이 낮아서 면역력이 떨어져서입니다. 피엔효소 만들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청혈쥬스 만드는법과 효능 및 구매 가격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피엔효소 만드는법

피엔효소 청혈주스 2인분을 만들기 위해 당근 2개와 사과 1개와 귤 1개와 양파, 생강, 물을 준비합니다. 피엔효소 만들기 위해 이 재료들을 믹서기에 넣고 먹기 편하게끔 갈아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습니다. 천연 소금을 조금 추가하면 맛이 더 좋고 흡수 효과도 높아집니다. 피엔효소 만드는법 레시피 참고해보세요.

  • 만성질환 가족력이 있어서 예방하고 싶은 경우 : 당근 2개, 사과1개, 셀러리 조금
  • 몸에 열이 나거나 잘 붓는 경우 : 당근 2개, 파인애플 약간, 오이 1개
  • 혈압,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있는 경우 : 당근 2개, 셀러리 약간, 파슬리 조금

피엔효소 효능

  1. 체온상승 : 체온을 1도 상승시키면 면역력을 5-6배 상승시키며,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대사 능력이 12% 면역력이 30% 이하 저하됩니다.
  2. 피해독 : 해독은 칼을 대지 않고 수술하는 것과 같습니다.
  3. 면역력 상승 : 모든 질병과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에 대해 생사를 결정합니다.

피엔효소액에는 당근, 사과, 귤, 양파, 마늘, 생강, 쑥, 새싹보리, 적상추 등을 3개월간 발효 과정을 거쳐 살아있는 효소 처리합니다.

무료 건강편지 구독 신청하기 >>

피엔효소 구매 가격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외식과 과로로 인해 우리 몸을 위한 노력을 하지 않게 되고 독소가 계속 쌓이고 질병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래서 피엔효소 구매는 평소 건강한 생활과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면 6개월에 한번씩 드시면 좋습니다. 40대 이상이 되면 혈액이 더 빠르게 탁해지고 체온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질병이 발생합니다.

피엔효소 가격은 1개월치 30만원이며 대량구매시 추가 상품을 증정합니다. 혈액을 맑게 하는 피앤효소 복용방법 하루에 한번 오전에 섭취하면 혈액이 맑아지고 체온이 상승하여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청혈주스 부작용은 딱히 없으며 처음에 명현반응으로 체온이 올라가서 홍조나 두통이 1-2시간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피앤효소 무료 건강편지 구독

선재광 박사의 무료 건강편지 45일치 구독 신청하셔서 건강에 대한 편지를 받아보시고 pn효소 3일 무료 체험 신청 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구매하셔도 됩니다.

피엔효소

대상포진 초기증상

대장내시경 비용

이 게시물이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먼저 게시물 평가를 해보세요.

Related Articles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