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 지아잔틴 비율 부작용 효능 추천 가격 차이 복용법

루테인 지아잔틴 비율

루테인 지아잔틴 비율은 16:4가 적당합니다. 이 둘은 체내에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따로 섭취를 해야 합니다. 루테인은 황반의 주변부, 지아잔틴은 중심부에 집중되어 존재하며 우리 몸에 두 성분이 16:4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추천 및 부작용과 가격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루테인 이란

루테인은 눈 망막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이며 눈에 자극을 주는 여러가지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여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합니다.

지아잔틴 이란

황반 중심부에 집중이 되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물질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눈 건강을 제대로 챙기려면 루테인과 지아잔틴 함량을 따져봐야 하는데요. 스마트폰과 pc 사용량이 늘면서 눈의 피로를 호소하거나 눈 건강을 염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눈은 피부의 보호 없이 외부에 노출되어서 노화가 빨리 진행되며 한번 나빠지면 회복이 쉽지 않으므로 조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눈 건강 증진 : 황반색소 농도를 높여 망막 손상을 예방하고 시력 저하를 예방합니다.
  2. 녹내장 예방 : 안구 내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눈 혈관 건강을 개선하여 녹내장 발생 위험을 줄입니다.
  3. 황반변성 예방 : 황반색소를 보호하고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세포 손상을 감소시켜 황반변성이라는 눈 건강 문제의 발생 위험을 줄입니다.
  4. 심혈관 건강 개선 : 루테인은 항산화 효과로 LDL 콜레스테롤 산화를 줄이고 혈관 벽 염증을 감소시켜 심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가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황반을 구성하는 물질인 루테인과 지아잔틴 관리가 중요합니다. 황반 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을 주고 우리 눈에 자극을 주는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기 때문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추천

루테인 지아잔틴 함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식약처 규정 일일 최대 섭취량 24mg이 만족되는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성 캡슐보다 식물성 캡슐로 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추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pc 또는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는 사람
  • 야채 섭취가 부족한 사람
  •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
  • 흡연을 하는 사람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과다 복용 시 색소 물질로서 피부가 노란색을 띠게 될 수 있으며 건강에는 무해합니다. 귤을 먹어서 몸이 노랗게 변하는 것과 비슷한 원리이며 루테인 섭취를 끊으면 자연스레 없어집니다. 너무 장기간 복용 시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으로 폐암 발생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루테인 먹으면 안되는 사람은 임산부 수유부이며 루테인 지아잔틴 효과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차이

국내에서 루테인 지아잔틴 크릴 오일과 더불어 좋은 장점이 많이 소개되며 해외에서 수입하며 대행하는 국내 업체도 많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비율이 4대 1 함량이고 24mg이나 되며 식물성 캡슐이 사용된 제품은 뉴트리코어, 더작, 바디닥터스, 닥터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차이 비교해보시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가격

조정석 GNM 루테인 지아잔틴 가격은 1개월 33,900원이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 가격은 정우성이 광고 모델로 홍보하며 2개월분에 38000원이며 3개월에 56000원입니다. 눈 건강의 핵심 비율이 16:4 이며 7종 복합 기능성 올인원 케어를 합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복용법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체내 합성이 불가하여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수이며 식후 가볍게 하루 1알 섭취를 권장합니다. 보통 하루 1알 섭취 시 식약처 1일 최대 섭취량인 24mg을 충족합니다. 메리골드꽃 1kg에서 단 3.4g 극소량만 추출하고 황번 전체를 한번에 관리하여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구매하기

피엔효소 만들기 구매 가격 효능

이 게시물이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먼저 게시물 평가를 해보세요.

Related Articles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