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가격 인터넷 구매 후기 부작용 남자 복용법

훼라민큐 가격

훼라민큐 300정 가격은 보통 7만5천원 정도입니다. 90정씩 2박스가 들어있는 180정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지만 보통 5만원에서 5만5천원입니다. 훼라민Q정은 동국제약에 판매하는 영양제이며 11년 연속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훼라민큐 효능 부작용 및 후기 인터넷 구매방법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훼라민큐 100정 가격 : 약 30,000원
  • 훼라민큐 120정 가겨 : 약 35,000원
  • 훼라민큐 180정 가격 : 약 55,000원
  • 훼라민큐 300정 가격 : 약 75,000원

훼라민큐 효능

4-50대 여성에게 일어나는 갱년기는 노화로 난소 기능이 저하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가 감소하며 생리가 중단되고 폐경기를 겪게 됩니다. 안면 홍조와 땀 심장 두근거림 같은 신세 이상 증상과 우울감 불안감 등 심리적 증상도 겪게 되는데요. 훼라민큐 효과 중 진통 및 진정 효과가 있으며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화학 구조가 비슷하여 우울증이 개선됩니다. 여성 월경 전 증후군 및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1. 불면증 및 우을증 개선
  2. 안면홍조 및 열감 해소
  3. 생리통 완효 효과
  4. 우울증 초조함 긴장감 완화

훼라민큐 복용법

훼라민Q  복용방법은 하루에 2번 물과 함께 삼키시면 됩니다. 1회당 1정씩 복용하면 되므로 아침과 저녁에 드시길 추천합니다. 하루에 최대 2알 까지 드실 수 있으며 간편한 캡슐로 되어있어서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의약품이므로 서늘한 곳에 햇빛을 받지 않도록 밀봉해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훼라민큐 인터넷구매

훼라민Q 인터넷 구매 하고싶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불가합니다. 그 이유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병원에서 굳이 처방 없이도 훼라민큐정 구매 가능합니다. 100정과 120정 180정은 1정씩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훼라민큐 300정은 병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훼라민Q 판매 약국 찾아보기>>

훼라민큐 후기

훼라민q 후기 살펴보니 땀이 자주 났었는데 복용 후에 줄어들었고 불면증이 심했었지만 자기전에 1알 섭취하면 잠을 잘 잘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울증도 줄어들고 긴장감도 완화되었다고 하네요. 단 유당이 들어 있어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이 섭취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임산부나 수유부는 복용을 하시면 안됩니다. 훼라민큐 남자가 먹어도 불면증과 긴장감 완화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훼라민큐 부작용

훼라민큐 부작용으로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 등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햇빛에 노출되면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 기관이 약하다면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며 졸음 피로감 초조함 등 신경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정 부작용 식욕부진과 오줌이 진해지고 황달 등 간 질환 의심 증상이 발생될 수 있으며 다른 약과 병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피엔효소 만들기 구매 가격 효능

이 게시물이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먼저 게시물 평가를 해보세요.

Related Articles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